top of page
국내 외 마술대회 수상작품
국내, 해외를 막론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수상한 마술작품 입니다. 마술을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려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힌 작품으로 단 하나의 액트를 위해 수년간 연습하고 고민하며 청춘을 받칩니다. 세계마술연맹이 인정한 메이저급 작품으로 마술사의 인생이 녹아있습니다. 기술, 퍼포먼스, 오리지널리티, 표현, 예술성 등 여러 심사항목에서 인정받아 당당히 세계무대를 휩 쓴 작품.그 숨막히던 대회의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J.Yang
수년간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세계 우수 메이저 대회에서 수상한 J.Yang(양재혁) 마술사의 볼 매니퓰레이션 작품은 마술과 더불어 볼 저글링을 통해 그저 신기할 뿐만이 아니라 긴장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화려한 손기술과 그의 컨셉에 맞는 코미디 요소는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주며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혔습니다.
'빠른 비트의 음악,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얼굴표정과 몸짓이 어우러진 그는 관중들의 시선을 절대 놓치지 않으며 관객들은 그와 함께 한다.' -2012.08 Linking Ring Magazine(세계적 마술잡지)
IN SU
거리의 악사라는 명확한 컨셉과 스토리를 앞세워 관객들에게 한편의 단편영화를 보여주는 듯한 액트를 선보입니다. 마술사들이 흔히 쓰지 않는 도구와 소재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오리지널리티 루틴을 선보여 큰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그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순수 오리지널 마술은 그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렸습니다.
"김인수 마술사의 스토리성 있는 작품이 참 좋았다. 특히 그의 엔딩마술은 가히 충격적이었다." - 스타 마술사 김유정국
Ta U
딤블이라는 작은 소재로 놀라우리만큼 신비한 마술을 보여주는 현준영 마술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루키 마술사 중 한명이다.
그의 철학이 담긴 딤블루틴과 전달하는 메시지는 보는
관객들로 하여금 넋을 놓고 그저 바라만 보게 만든다. 그의 짙고 강한 카리스마와 빼어난 미모가 그의 스타성을 말해준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라이징스타 현준영 마술사이다.
상세 안내서를 원하신다면 문의 주세요 :)
bottom of page